미교, ‘미교 & Spring Live’ 공연콜라보 커머스 성공적→2차 예정

입력 2021-05-17 16: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미교가 공연콜라보 커머스로 발달 장애 작가들과 청년들의 편견 극복을 위한 공연 티켓 굿즈 상품 판매 완판을 달성한 가운데 2차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교느느 지난 13일 개그맨 이정규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공연 티켓+굿즈 상품 텀블러’ 를 판매 했다.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커머스와 공연 티켓+굿즈 상품 판매는 처음 시도돼 그 의미를 더했다.

방송 당시 미교는 개그맨 이정규와 감칠맛 나는 입담 케미는 물론 고품격 실시간 현장 무반주 라이브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미교 소속사 예윤이앤엠측은 “기존의 공연 프로모션 방식과 뉴미디어 커머스 채널과 융합해 팬들과 커머스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주며, 콘텐츠를 폭넓게 알리는 것이 목표였다. 좋은 취지의 공연을 만들며 의외의 성과를 얻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발달 장애 작가와 청년들의 편견 극복을 위한 기부 공연 ‘가수 미교 & Spring Live’와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5월 21일 밤 9시 30분에 시즌 2가 진행될 예정이다.

본 공연은 23일 일요일 오후 2시 용산 아이파크몰 내에 있는 대원 콘텐츠 라이브 홀에서 열린다.

현재 미교는 공연 준비와 함께 오는 6월 새로운 음반 발표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