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Day ver.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1-05-20 0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공원소녀, Day ver. 콘셉트 포토 공개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청순함과 걸크러시가 공존하는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에 걸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 OF THE MOON (디 아더 사이드 오브 더 문)’ 개인 및 유닛 Day 버전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업로드했다.

먼저 공개된 개인컷에는 화사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동시에 발산하는 공원소녀의 모습이 담겼다. 일곱 멤버 각각의 다채로운 비주얼과 개성이 돋보이는 가운데, 청순함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사진 속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20일에는 Day 버전 콘셉트 포토 유닛컷 2장이 추가 공개됐다. 공원소녀는 서령-서경-레나, 미야-앤-민주-소소로 나뉘어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서령-서경-레나가 화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밝고 청순한 이미지를 부각했다면, 미야-앤-민주-소소는 스포티한 의상과 힙한 스타일링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극대화했다.

컴백에 앞서 Day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친 공원소녀가 이후 공개될 Night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THE OTHER SIDE OF THE MOON’은 지난해 4월 발매한 EP앨범 ‘the Keys (더 키즈)’ 이후 공원소녀가 약 1년 1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독창적인 세계관이 담겼다.

이번 앨범에는 아이유 'Celebrity', 오마이걸 'Dolphin', 샤이니 'Don't Call Me' 등을 작업한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 전이 작·편곡을 맡은 타이틀곡 ‘Like It Hot’을 비롯해 ‘Burn (번)’, ‘I Can’t Breathe (아이 캔트 브리드)’, ‘e i e i o (이아이이아이오)’, ‘Starry Night (스태리 나잇)’, ‘I Sing (lalala)(아이 싱)’까지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공원소녀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 OF THE MOON’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