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X송지은X이주우X강율 ‘쉿! 그놈을 부탁해’ 28일 첫방송

입력 2021-05-21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슬기X송지은X이주우X강율 ‘쉿! 그놈을 부탁해’ 28일 첫방송

스카이티브이의 종합예능채널 ‘SKY(스카이)’에서 ‘쉿! 그놈을 부탁해(연출: 이정훈, 극본: 자인, 방사랑)가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쉿! 그놈을 부탁해’는 KT의 콘텐츠 자회사 스토리위즈에서 운영하는 웹소설 플랫폼 ‘블라이스’에서 연재된 동명의 소설 ‘쉿, 그놈을 부탁해(먼나무 작)’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인생에 되는 것이라곤 하나도 없던 세 여자가 우연한 기회로 세상의 빌런들에게 복수를 대신해 주는 네일샵 ‘네메시스’를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멜로 드라마다.

‘네메시스’를 운영하는 ‘복수해’, ‘전설’, ‘나공주’ 역은 각각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쳐온 김슬기, 송지은, 이주우가 맡았다. 건장한 남자도 한 방에 날려 버리는 핵 주먹의 소유자 ‘복수해(김슬기)’, 뼛속까지 첩자 DNA를 타고난 ‘전설(송지은)’, 그리고 AI(인공지능)도 울고 갈 연기력의 ‘나공주(이주우)’까지 삼인 삼색의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을 싱크로율 100%로 소화해내며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네메시스’로 인해 억울하게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훈남 쉐프 ‘도도준’ 역은 강율이 맡아 김슬기와의 달달한 로맨스와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더 한다.

KT그룹은 다양한 장르의 참신한 신작드라마를 선정, 제작하여 KT그룹의 플랫폼인 스카이티브이(skyTV)의 채널들과 IPTV’올레tv’, OTT서비스 ‘Seezn(시즌)’ 위성방송 ‘skylife’에서도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달콤 살벌 코믹 멜로 ‘쉿, 그놈을 부탁해’는 5월 28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 SKY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