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WE GO' 안무 영상 공개

입력 2021-05-22 1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미스나인, 'WE GO' 안무 영상 공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상쾌한 'WE GO' 퍼포먼스 풀 버전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1일 오후 공식 유튜브를 통해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 타이틀곡 'WE GO (위 고)' 픽스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은 연습실을 배경으로 각자 개성을 살린 편안한 의상을 입고 'WE GO'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블랙 앤 화이트 톤으로 통일성을 살린 프로미스나인의 사복 패션 센스도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연습실에서도 실제 무대처럼 열정적으로 안무를 소화하고 매력적인 표정 연기와 제스처를 선보이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돋보인다.

지난해 'Feel Good(필 굿)(SECRET CODE)' 활동 당시 오리지널, 응원법, 방송국 전달용, 무빙캠 등 안무 영상을 여러 버전으로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던 프로미스나인은 이번에도 안무 영상을 비롯한 'WE GO'의 자체 콘텐츠 공개에 나서 눈길을 끈다. 픽스 버전 안무 영상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프로미스나인의 매력을 더욱 다채롭게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7일 '9 WAY TICKE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WE GO'는 물론 수록곡 'Airplane Mode (에어플레인 모드)'와 'Promise (프로미스)'까지 국내외 주요 음악 차트 최상위권에 올려놓으며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WE GO'는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한 곡으로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설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음악 방송 무대와 이번 안무 영상을 통해 손가락으로 마름모를 만들었다가 오른손을 귀에 가져다 대는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전체적으로 시원시원한 퍼포먼스가 공개돼 리스너들에게 듣고 보는 즐거움을 모두 안겨주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WE GO'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