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오리지널 새 예능 하이라이트 선공개

입력 2021-05-29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IX, 오리지널 새 예능 하이라이트 선공개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예능감을 대방출한다.

29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출연한 유니버스 (UNIVERSE) 오리지널 예능 하이라이트 영상이 29일 유니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선공개될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대왕토끼 포즈를 취하는 현석과 눈을 가린 채 손의 감각만으로 포즈를 똑같이 재현해야 하는 나머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멤버들에게 지시를 내리는 듯한 섬뜩한 표정의 인물이 TV 속에 등장하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멤버들은 현석의 몸을 더듬어 포즈를 빠르게 복사해 나가며 TV 속의 인물을 당황하게 만들 예정이다. 미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최고의 팀워크와 예능감, 센스를 선보일 CIX 모습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CIX가 출연하는 유니버스 오리지널 새 예능 ‘SCIENTIST CIX : HELLO, PSYCHO (사이언티스트 CIX : 헬로, 사이코)’는 지옥 행성 ‘글리제 581’에 머물며 슈퍼 씨앗 개발에 성공한 ‘사이코 사이언티스트’ CIX와 그들의 정보를 뺏기 위해 접근한 ‘소시오티스트’의 격돌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CIX는 천재성을 입증하며 ‘소시오티스트’ 정체를 밝히기 위한 추적 레이스를 펼친다.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는 확장된 우주 세계관에 맞춰 자체 제작하는 웹 예능 콘텐츠로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CIX는 유니버스만의 세계관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다.

한편, CIX가 출연한 ‘SCIENTIST CIX : HELLO, PSYCHO’의 본편 영상에 대한 정보는 오는 6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