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3000만뷰 돌파…인기 상승세

입력 2021-05-30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FIRST(퍼스트)' 뮤직비디오가 3000만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 타이틀곡 'FIRST' 뮤직비디오는 30일 현재 조회수 3400만뷰를 돌파했다.

미래 여전사로 변신한 에버글로우의 강렬한 포스를 느낄 수 있는 'FIRST' 뮤직비디오는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2000만을 달성한데 이어, 5일 만에 3000만뷰를 훌쩍 넘어서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신보 타이틀곡 'FIRST'는 세상의 어둠에 맞서 희망의 빛을 찾아 새로운 시작을 연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아냈다. 강렬한 트랩 비트 위 매력적인 신스 보컬과 훅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25일 신보 'LAST MELODY' 발매 직후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 일간 랭킹에서 쟁쟁한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애플뮤직 K-POP 앨범 차트 전 세계 34개국 TOP10에 진입하며 '신흥 K팝 아이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30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FIRST'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