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제대 “군대, 힘들었지만 값진 경험”

입력 2021-06-17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홍종현이 오늘(17일)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 소감을 전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019년 12월 현역으로 입대한 홍종현이 1년 6개월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17일 건강한 모습으로 전역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홍종현은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군 생활을 잘 마치고 무사히 전역했다. 군대에서 힘들기도 했지만, 그보다 더 값진 경험들을 할 수 있는 시간들이었다. 여러분들도 힘든 일들이 많으셨을 텐데 앞으로는 즐거운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전역할 때가 되니까 입대할 당시 훈련소 앞에서 배웅해 주시던 팬 분들 생각이 많이 났다. 훈련소에 있을 때도, 부대에 있을 때도 항상 응원해 주시던 팬분들의 편지를 읽으면서 진짜 많은 힘을 얻었다. 편지를 하나하나 읽던 그 시간들이 저에게 많은 힐링이 됐고, 덕분에 군 생활을 잘 마칠 수 있었던 거 같다.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서 최대한 많은 곳에서 저를 보실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팬들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앞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변화무쌍한 연기변신을 보여준 홍종현은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주인공 ‘한태주’ 역으로 열연 홍종현의 재발견’ 이라는 호평이 이어질 정도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으로 공감을 이끌어내며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을 완성시켰다. 작품을 통해 ‘내 아들’, ‘내 남편’, ‘내 사위’라는 수식어를 얻을 정도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 홍종현이 전역 이후 어떤 행보를 이어 나갈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홍종현은 전역 이후 복귀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