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한 와이드에스컴퍼니와 전속계약, 김영광과 한솥밥 [공식]

입력 2021-07-07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정수한이 와이드에스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에 김영광, 최태환과 한 식구가 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다.

와이드에스컴퍼니는 7일 “정수한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연기에 대한 진중한 태도와 반전 분위기까지 갖춘 정수한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무한한 잠재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수한은 “좋은 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뜻깊다. 새로운 곳에서의 시작이라는 희망과 설렘을 안고,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정수한은 2019년 영화 ‘얼굴 없는 보스’로 데뷔한 이후 웹드라마 ‘비밀게시판’, ‘나 너랑’, ‘요로코롬 냠냠 시즌2’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햇다. 또 ‘한여름의 밤의 꿈’, ‘마의태자’ 등 연극까지 활동 폭을 넓히며 화면과 무대, 모두 활약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렇듯 출연하는 작품마다 특색 있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선명하게 각인시키고 있는 정수한이 와이드에스컴퍼니와 새롭게 전속 계약을 체결한 만큼, 앞으로 어떤 행보를 펼칠지 주목된다.

한편, 정수한이 전속 계약을 맺은 와이드에스컴퍼니는 김영광, 최태환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