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씨엘, 강다니엘 소속사와 파트너십 체결 “국내 활동 컴백”

입력 2021-07-10 0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문] 씨엘, 강다니엘 소속사와 파트너십 체결 “국내 활동 컴백”

CL이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앞두고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국내 매니지먼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CL은 지난해 자신만을 위한 레이블인 베리체리를 론칭하고 솔로 활동을 위한 기반을 다져왔다.

올해는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온 첫 솔로 정규 앨범 'ALPHA'를 발표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위해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국내매니지먼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CL은 10일 0시 자신의 SNS를 통해 "곧 발표할 ’ALPHA’를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기 위해 베리체리와 함께 이번 ‘ALPHA’ 활동과 국내 매니지먼트를 담당해 줄 파트너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직접 소개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려요!"라고 전했다.

이어 "‘ALPHA’를 준비하며 더 많은 분들에게, 특히 오래간만에 인사드리는 국내 팬분들과 어떻게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을지 고민 끝에 저와 베리체리를 있는 그대로 서포트 해주시는 팀과 함께 팬분들과 만나 뵐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돼요! 저와 베리체리는 앞으로도 경계 없이 다양하게 협력하며 활동을 해나갈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라고 말했다.

지난해 '+HWA+'와 '+5STAR+'를 발표하고, 대체불가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존재감을 확인시켜 준 CL은 올해 다양한 광고 캠페인과 화보 등을 선보이며 컴백 예열에 들어갔다.

CL의 레이블인 베리체리 측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하여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해외에서 탄탄한 활동 기반을 다져 온 CL은 이번 국내 매니지먼트 파트너십을 통해 해외와 국내를 아우르며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L 전문>

GZBz!

곧 발표할 ’ALPHA’를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기 위해 베리체리와 함께 이번 ‘ALPHA’ 활동과 국내 매니지먼트를 담당해 줄 파트너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직접 소개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려요!

‘ALPHA’를 준비하며 더 많은 분들에게, 특히 오래간만에 인사드리는 국내 팬분들과 어떻게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을지 고민 끝에 저와 베리체리를 있는 그대로 서포트 해주시는 팀과 함께 팬분들과 만나 뵐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돼요!

저와 베리체리는 앞으로도 경계 없이 다양하게 협력하며 활동을 해나갈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그럼 다음에는 ‘ALPHA’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