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YG “트레저 도영, 코로나 확진…다른 멤버들 음성” (공식)

입력 2021-07-13 16: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트레저 도영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트레저 멤버 도영이 오늘(7월 1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며 "도영을 제외한 트레저 다른 멤버들과 스태프는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추가 확진자는 없으나 트레저 멤버 및 스태프들은 자가격리 상태를 유지할 계획"이라고 알렸다.

이어 "도영은 지난 12일 광고 촬영을 앞두고 진행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처음 확인했다"라며 "이에 트레저 전 멤버 및 주변 스태프 전원은 예정된 일정을 즉각 중단한 채 PCR 검사를 받았고, 도영이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입장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트레저 멤버 도영이 오늘(7월 1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도영을 제외한 트레저 다른 멤버들과 스태프는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추가 확진자는 없으나 트레저 멤버 및 스태프들은 자가격리 상태를 유지할 계획입니다.

도영은 지난 12일 광고 촬영을 앞두고 진행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처음 확인했습니다.

이에 트레저 전 멤버 및 주변 스태프 전원은 예정된 일정을 즉각 중단한 채 PCR 검사를 받았고, 도영이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당사는 관련 내용을 관계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공유, 방역 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와 주변 스태프들의 건강을 최우선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추후 변동 상황이 있으면 빠르게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