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전소연, 컴백과 동시에 1위 영광… “멤버들 너무너무 사랑해”

입력 2021-07-13 1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쇼’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서 그룹 SF9과 이달의 소녀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13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SBS MTV '더쇼'에서는 그룹 SF9의 '티어 드롭(Tear Drop)', 이달의 소녀의 'PPT', 전소연의 '삠삠(BEAM BEAM)'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최종 결과는 전소연의 1위.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오른 전소연은 "솔로로서 첫 1위인데 윈디(Windy)는 저 혼자 만든 게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도움 주신 큐브엔터테인먼트 실장님, 안 대표님, 정 대표님. 너무 많이 고생한 현서 언니, 매니저 오빠 너무너무 고생 많았다. 우리 샵 사람들, 스타일리스트 분들도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또 "아이들 멤버들 응원해줘서 너무너무 사랑하고 네버랜드(아이들 팬클럽 명) 너무너무 고맙다. 더 열심히 하겠다"라며 멤버들과 팬에게도 고마움을 잊지 않았다.

1위 수상 소감 후 전소연은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시원함이 돋보이는 '삠삠(BEAM BEAM)'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전소연, 문종업, 공민지, SF9, 신촌타이거 with 라니, KINGDOM(킹덤), 핑크판타지, NIA(니아), JUST B(저스트비), DONGKIZ, 알렉사(AleXa), 아웃렛, OMEGA X (오메가엑스), woo!ah! (우아!), BDC, MC민지, DRIPPIN(드리핀), 원위(ONEWE)가 출연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