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전진 “연애시절, 아내 류이서에 역대급 실수”

입력 2021-07-15 0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썰바이벌’ 전진 “연애시절, 아내 류이서에 역대급 실수”

'썰바이벌'에 출연한 가수 전진이 신혼 생활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오늘(15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은 '속 타는 로맨스'를 주제로 진행되는 가운데, 전진이 신혼 생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전진은 특히 술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는 "술 때문에 아내 눈치를 본다. 술은 일주일에 한 번만 마신다"고 말했다. 또 '속 타는 로맨스'라는 주제에 걸맞게 신혼 시절 아내 때문에 속 탄 썰을 공개해 3MC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전진은 연애 시절, 아내에게 한 잊지 못 할 실수를 하게 된 사연을 털어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과연 전진이 한 역대급 실수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이날 방송은 '속 타는 로맨스'를 주제로 '시어머니', '껍데기', '입주 도우미', '무당', '버라이어티' 등 5개의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상상초월 '속 타는 로맨스' 썰이 함께하는 이번 '썰바이벌'은 오늘(15일) 밤 10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