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종’ 스페셜 포스터 공개

입력 2021-07-15 13: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랑종’ 스페셜 포스터 공개

나홍진 프로듀서와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의 강렬한 시너지, 생생하고 리얼한 연출, 전에 없던 스릴과 재미로 극찬받은 영화 ‘랑종’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가운데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5일 연속 예매율 1위를 유지하는 데에 이어 개봉과 동시에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랑종’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랑종’만의 독보적이고 강렬한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불이 꺼진 어두운 방 한가운데 앉아 있는 '밍'의 모습은 금방이라도 뒤를 돌아볼 듯 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영화가 선사할 극강의 스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거미줄처럼 엉켜 방안을 감싸고 있는 결계의 실과 이를 둘러싼 기이한 분위기는 낯선 태국의 샤머니즘을 소재로 한 영화 속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롯데시네마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이번 스페셜 포스터는 롯데시네마에서 ‘랑종’ 당일 관람 티켓을 인증한 관객 대상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시그니처 아트카드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랑종’은 폭발적 입소문 열기 속 흥행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다.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한 가족이 경험하는 미스터리한 현상이 태국 이산 지역의 이국적 풍광과 맞물려 생생한 공포를 전하는 영화 ‘랑종’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