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모지 티저 공개

입력 2021-07-20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D-day 티저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0일(이하 한국시간) 0시 공식 SNS에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 D-day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팀명과 앨범명, 곡명 등을 활용한 디자인 스티커와 형형색색의 주얼 스티커로 꾸민 스케이트 보드 위에 컴백을 알리는 휴대폰이 놓여 있다.

특히, 컴백 ‘D-28’을 알리는 문구에 사용된 달러($)와 하트(♡) 기호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개성 있게 스케이트 보드를 꾸미고, 이모지를 사용하는 등 Z세대(Generation Z, Gen Z)의 취향을 반영한 트렌디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8월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지난 5월 세계의 습격으로 얼어 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를 내놓으며 ‘꿈의 장’에 이은 새 시리즈 ‘혼돈의 장’의 서막을 올렸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로 ‘혼돈의 장’ 시리즈를 완성한다.

'혼돈의 장: FREEZE'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5위에 오르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로 글로벌 열풍을 증폭시킬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