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아련함 넘치는 리릭포토 공개… “눈을 감고 널 그려보려 해”

입력 2021-07-30 1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하성운이 ‘Select Shop’의 리릭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30일 공식 SNS 채널에 하성운의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의 리릭포토를 공개했다. 리릭포토에는 턱에 괴어 놓은 오른손과 눈 밑까지 드러난 하성운의 얼굴, 그리고 가사 일부분이 담겼다.

어스름히 내려앉는 푸른 빛 아래 하성운의 매력인 도톰한 입술, 아련한 턱 끝과 손 라인이 눈에 띈다. 적막을 시각화한 것만 같은 고요한 이미지의 하단에는 '눈을 감고 널 그려보려 해 작은 소음도 없이 고요해 넌' 이라는 가사가 적혀 있다.

이번에 공개된 리릭 포토를 포함해 세 개의 티저 이미지까지, 현재 ‘Select Shop’의 컴백 콘텐츠는 모두 푸른 빛과 붉은 빛을 강조한 점이 눈에 띈다. 강렬하면서 몽환적이고 신비한 분위기는 ‘Select Shop’의 분위기 그 자체일 것으로 예상된다.

리릭 포토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실루엣까지 이렇게 예쁠 일인가. 나 진짜 설레서 주금”, “분위기 미쳤다 미쳤어. 완전 영롱함 그 자체”, “뷰티모델 각이죠” 등의 반응을 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솔로 데뷔 후 첫 리패키지 앨범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하성운의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은 8월 9일 발매된다.

사진_스타크루이엔티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