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경상도식 먹방에 ‘폭소’ (빌푸네 밥상)

입력 2021-08-12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다양한 사연을 지닌 손님들이 한식당을 찾는다.

8월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에서는 본격적으로 한식당을 운영하게 된 핀란드 4인방의 모습이 담긴다. 각양각색의 사연을 지닌 손님들이 방문하며 핀란드 친구들이 만든 음식을 냉철하게 평가한다.

이날 방송에는 각양각색의 사연을 지닌 손님들이 한식당을 찾는다. 특히 범상치 않은 포스로 등장한 ‘대학 미식축구 선수팀’을 보고 핀란드 4인방이 당황한다. 홀 담당 페트리는 건장한 체격의 선수들에게 “연습 전에 온 거냐”며 질문했고 주방으로 돌아가 “음식을 넉넉히 준비해야해”라며 센스를 발휘한다고.

미식축구 선수팀은 음식 주문 후 말 한마디 없이 조용한 먹방을 선보인다. 이에 MC 도경완은 “저희 아버지도 경상도 분이신데 정말 맛있게 드시고 나서 ‘이 정도면 됐다’고 말씀하신다. 경상도 식 식사방법”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핀란드 출신 레오 란타도 “핀란드 남자들도 똑같다. 밥 먹을 때 대화하면 서로를 방해하는 거라고 생각해 식사에만 집중한다”며 핀란드 식사 문화를 전한다.

한식당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는 8월 12일 오후 8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