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램캐쳐 ‘Summer Holiday’ 재킷 메이킹 공개…청순부터 다크까지

입력 2021-08-14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드림캐쳐가 반전 매력 가득한 재킷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지난 6일,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의 재킷 촬영 메이킹 필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드림캐쳐는 '여행' 콘셉트 아래 재킷 촬영을 진행하며 밝고 청량한 매력을 내뿜었다. 그동안 강렬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드림캐쳐는 색다른 촬영 콘셉트에 어색함을 드러내면서도 촬영이 진행되자 곧바로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바다로 장소를 옮긴 드림캐쳐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블루와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여름 분위기를 물씬 자아냈다. 멤버들은 밤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형형색색의 꽃이 가득찬 실내 촬영에서 드림캐쳐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신비로우면서 청초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또한 마지막 촬영에서는 드림캐쳐 특유의 다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착장과 비주얼로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지난 30일 발매된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는 '디스토피아' 시리즈를 마무리한 드림캐쳐가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가기 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BEcause'는 너무 커져버린 사랑이 불러일으킨 집착을 담아낸 곡이다. 특히 처음으로 '사랑'을 주제로 노래한 드림캐쳐는 자신들만의 색을 담은 오싹한 사랑 이야기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드림캐쳐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