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중·마동석 ‘나쁜 녀석들’, 웹툰 제작 확정 [공식]

입력 2021-09-01 20: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OCN 오지리널 ‘나쁜 녀석들’(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민)이 웹툰으로 재탄생된다.

2014년 방영된 ‘나쁜 녀석들’은 최근 웹툰화를 확정 짓고 연재를 준비한다.

이와 함께 ‘나쁜 녀석들’ 속 개성 강한 캐릭터들 모습을 그림으로 옮겨놓은 스틸이 공개됐다. 범죄 액션 스릴러물의 매력이 웹툰으로 어떻게 전해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얼반웍스미디어 제작, OCN에서 방영된 ‘나쁜 녀석들’은 2014년 방영한 작품으로 당시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중 가장 높은 성적을 기록한 작품이다. 각종 강력 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한다는 일명 ‘나쁜 놈 잡는 나쁜 녀석들’이라는 흥미로운 파격설정과 탄탄하고 스릴 넘치는 스토리와 전개, 주연 5인방의 열연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017년 시즌2인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 2019년 영화 ‘나쁜 녀석들 : 더무비’가 제작되기도 했다.

앞서 KBS 2TV 드라마 ‘쌈, 마이웨이’, ‘힐러’와 영화 ‘너의 결혼식’의 웹툰화가 확정된 가운데 ‘나쁜 녀석들’ 역시 웹툰으로 연재될 예정이라 작품을 사랑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웹툰 ‘나쁜 녀석들’은 추후 네이버, 카카오 등 웹툰 플랫폼에서 연재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