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하이브 사옥 습격

입력 2021-09-03 0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하이브 사옥을 습격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2일 오후 8시 17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이브는 지금 우리가 접수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깜짝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했다.

얼굴을 마스크로 가린 채 엘레베이터에서 등장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헤드뱅잉을 하고, CCTV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노래 시작과 동시에 마스크를 벗어 던진 다섯 멤버는 책상에 올라가고, 서류를 흩뿌리고, 회의실을 급습하고, 의자를 타고 사무실을 질주하는 등 하이브 사옥 내 이곳저곳을 배경으로 ‘LO$ER=LO♡ER’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에 앞서 지난달 29일 공식 SNS에 ‘무법자들’, ‘하이브 기다려’라는 예고 글을 게시했고, 31일에는 유리창에 ‘HYBE ATTACK’이라는 메시지를 남기는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Z세대를 대변하는 그룹답게 각종 무대뿐 아니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개성 넘치고 이색적인 모습을 보여 왔다. 다섯 멤버는 무법자로 변신해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또 하나의 ‘역대급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특히, 이번 퍼포먼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기획 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달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로 컴백했다. 트렌디한 멜로디에 현실에서 느끼는 감정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풀어내, 전 세계 Z세대 팬들의 지지를 받으며 각종 차트에서 선전했다.

이 앨범은 일본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에서 이틀 연속 1위에 올랐고, 신보 발매와 함께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가 미국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의 최상위권에 재진입했다.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