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연정훈 “이게 진짜 공포..” (1박2일4)

입력 2021-09-05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2 ‘1박 2일’이 초고난도 미션으로 역대급 공포감을 유발한다.

5일(오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여름 노래 큰 잔치’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무더위 속 야외취침을 피하기 위한 여섯 남자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오늘 방송에서는 여름밤을 시원하게 물들일 ‘오락가락 풍선 잔치 열렸네’ 미션이 시작된다. 더위에 지친 연정훈은 미션의 이름을 듣고 “물풍선이면 좋겠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하지만 곧 등장한 예사롭지 않은 미션 도구에 딘딘은 “고대 시대 고문 같기도 해”라고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또한 두 눈을 가린 채로 진행되는 방식에 라비는 “이런 무서운 건 누가 짜는 거야?”라며 감탄하기도. 이어 연정훈과 문세윤의 대결이 펼쳐지기에 앞서 연정훈은 “이게 진짜 공포감이…”라며 당혹감에 말을 잇지 못한다고 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나머지 멤버들은 제작진과 찰떡 호흡을 발휘, 숨 막히는(?) 리액션으로 연정훈과 문세윤을 깜짝 놀라게 할 반전을 선사한다. 이러한 사실을 모르는 두 사람은 공포에 사로잡힌 채 미션에 열중하며 치열한 대결을 펼쳐 현장에 웃음 폭탄을 터트린다고.

연정훈을 당황하게 한 미션의 정체와 멤버들과 제작진의 한통속 작전은 무엇인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5일(오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