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새 프로필 사진 공개, 안테나 감성 물씬

입력 2021-09-07 1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국민MC 유재석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유재석의 새 소속사 안테나는 6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유재석의 새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재석은 흰셔츠로 깔끔한 느낌을 연출해 진지함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에선 특유의 미소를 지으며 유쾌함을 선사한다.

유재석은 지난 7월 14일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안테나는 “당사가 지닌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도 유재석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유재석 역시 “오랫동안 알아온 친한 동료들과 함께하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 함께 펼쳐나갈 재미있는 일들을 기대해 달라”고 화답했따.

유희열이 대표를 맡고 있는 안테나는 정재형, 토이, 루시드폴, 페퍼톤스, 정승환, 권진아, 샘김, 적재 등 작곡, 프로듀서, 보컬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음악적 개성과 독보적 역량을 갖추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소속되어 있다. 안테나에 음악 외 분야의 아티스트가 합류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유재석은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로 데뷔했으며, 현재 MBC ‘놀면 뭐하니?’, SBS ‘런닝맨’, tvN ‘유 퀴즈 온더 블록’, ‘식스센스2’ 등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