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미래소년이 \'더쇼\'에서 \'Bang-Up\'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미래소년은 지난 12일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 수록곡 \'Bang-Up\'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미래소년은 \'더쇼\'에서 스포티한 매력이 느껴지는 트레이닝 복을 입고 \'Bang-Up\' 무대를 선보여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무대 장인\' 미래소년이 가장 어려웠다고 언급했던 만큼, \'더쇼\'에서 선보인 \'Bang-Up\' 퍼포먼스는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해 이목을 모았다.

미래소년의 \'Bang-Up\'은 파워풀한 Future EDM 장르로 신스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비트가 어우러진 곡. 미래소년은 \'Bang-Up\'을 통해 소년들의 패기 넘치는 자신감과 가슴 뛰는 외침을 표현하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냈다.

미래소년은 최근 \'Bang-Up\'으로 후속 활동을 예고해 글로벌 \'나우(NOW, 팬덤명)\'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Bang-Up\' 퍼포먼스 영상은 지난달 미래소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후 현재까지도 팬들의 관심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 미래소년은 오늘(13일) 오후 5시 방송하는 MBC M \'쇼! 챔피언\'에서도 \'Bang-Up\'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미래소년은 지난 8월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를 발매하며 글로벌적인 인기를 기록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Splash\'는 컴백 첫 주 4만6000장의 판매량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베트남, 태국, 네덜란드 등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던 것.

미래소년은 지난 3월 \'KILLA-MIRAE 1st Mini Album\'으로 데뷔한 이후 \'Splash - MIRAE 2nd Mini Album\'를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이며 \'슈퍼루키\' 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SBS MTV \'더쇼\'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