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데뷔 1주년 화보

입력 2021-10-27 0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스테이씨 데뷔 1주년 화보

전원 센터 비주얼 그룹 스테이씨(STAYC)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스테이씨는 평소 톡톡 튀는 하이틴 아이돌의 모습과는 달리, 차분한 느낌의 블랙 앤 화이트 무드 모던 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스테이씨 멤버들은 루즈하고 내추럴한 톤 앤 무드의 촬영 콘셉트를 각자 자신만의 개성으로 표현했는데 촬영장의 스태프들은 “역시 멤버 전원 센터 비주얼 그룹”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스테이씨는 “모든 무대를 라이브로 소화하는 게 인상적이다”라는 인터뷰 질문에 “저흰 그냥 라이브로 하는 게 더 편해요. 그래야 에너지가 발산되죠. 이렇게 신인 때부터 라이브를 하면 음이탈, 가사 실수가 있을지언정, 나중엔 더 풍부하고 멋진 무대를 만들어나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라고 의젓하게 답변했다.

또 “1020 또래 팬들의 큰 지지를 받는 이유가 궁금하다”는 인터뷰 질문을 던지자 “무대 밖에서도 팬들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서 소통해요. 특히, 팬들과 소통하는 플랫폼에도 워낙 자주 참여하니까, 이젠 팬들도 (저희들을) 귀찮아하실 정도예요”라며 아이돌 특유의 재치로 화답했다.

한편,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지난 1년간의 활동 소감과 ‘SO BAD’ ‘ASAP‘ ‘색안경’ M/V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멤버들이 직접 쓰는 프로필 등이 담긴 스테이씨 인터뷰 영상 ‘집 마이 레코드(Zip My Record) 스테이씨 편’은 지난 23일 에스콰이어 유튜브 채널에 공개돼, 현재 시청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