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이준영 로맨틱, 11일 공개 (모럴센스)

입력 2022-02-03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가 11일 공개를 앞두고 보기만 해도 설렘이 느껴지는 로맨스 스틸을 공개했다.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서현 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이준영 분)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영화 ‘모럴센스’가 두 사람의 특별한 순간을 담은 로맨스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우연히 은밀한 비밀을 공유하고 지우가 지후의 ‘주인님’이 되기로 한 뒤, 동료 이상의 특별한 관계가 된 두 사람 모습이 담겼다. 현실에서 벗어나 서로의 취향과 감정을 오가며, 각자의 상상 속에서 그려왔던 판타지를 실현해나가는 둘의 모습은 아슬아슬하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여느 평범한 연인들처럼 서로 브런치를 먹여주고 밤 산책을 하는 등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은 설렘을 자아낸다. 강단 있고 똑 부러지는 만능 직장인 지우와 회사 여직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지만, 남들에게 말할 수 없는 은밀한 취향을 가진 지후. 성격도 취향도 전혀 다른 두 사람이 보여주는 색다르고, 달콤한 순간은 그들이 진짜 감정을 공유하는 연인 사이로 발전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현실과 판타지, 일상과 특별한 관계를 오가며 서툴지만 아슬아슬하게 서로에게 다가가는 지우와 지후 모습을 그려낸 로맨스 영화 ‘모럴센스’. 서현과 이준영, 두 매력적인 배우의 연기 변신과 그들이 선보일 케미스트리(궁합 또는 호흡)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감성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서현은 “‘지후’를 열심히 분석하고 입체적으로 잘 표현해 줘서 연기할 때의 시너지가 더 좋았다”고 했다. 이준영은 “많이 이끌어주신 덕분에 재미있게 촬영했고 많이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라고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모럴센스‘는 11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