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화영 새 프로필 공개…청순미에 건강미 [DAY컷]

입력 2022-02-22 0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류화영 새 프로필 공개…청순미에 건강미 [DAY컷]

배우 류화영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된다.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류화영의 새 프로필 사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공개된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먼저 공개된 새 프로필 속 류화영은 촉촉하고 청초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최대 장점인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도자기 피부와 매력적인 눈빛을 한 번에 보여 주었다. 특히 그녀의 매력을 잘 살린 핑크빛 투명 메이크업은 무결점 미모의 빛을 발하게 했다.

두 번째로 공개된 사진에는 그녀의 하얀 피부를 더 돋보이게 해 주는 흰색 목폴라를 매치해 청순미를 더했으며, 한 곳을 응시하는 듯한 시선은 그녀의 아름다운 옆선과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지난 12월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린 류화영은 2014년 드라마 ‘엄마의 선택’으로 연기자 데뷔 이후 지난해 2월 웹드라마 ‘러브씬넘버#’에서 35세, 한때 주목받는 영화감독이었지만 어느 순간 잊혀진 반야 역을 연기해 연기 변신을 시도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류화영의 새 프로필 사진은 22일 오후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