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임수향 ‘우리는 오늘부터’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22-05-02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성훈♥임수향 ‘우리는 오늘부터’ 메인 포스터 공개

SBS 새 월화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9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극본, 연출 정정화 / 제작 그룹에이트)는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임수향 분)가 뜻밖의 사고로 라파엘(성훈 분)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이다.

임수향이 혼전순결 약속을 지켰지만 어쩌다 엄마가 된 오우리를, 성훈이 본의 아니게 생물학적 아버지가 된 라파엘을 연기한다. 신동욱이 오우리의 결심을 지켜주며 순수한 사랑을 키워온 이강재를 맡는다. 여기에 라파엘의 마음을 붙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마리(홍지윤)까지 얽히고설킨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임수향, 성훈, 신동욱, 홍은희, 홍지윤, 김수로 연운경 등 ‘우리는 오늘부터’의 주역들 7인이 모두 출격했다. 먼저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임수향과 그의 좌우를 든든하게 지키고 있는 성훈, 신동욱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신동욱은 부케를 들고 임수향을 바라보는가 하면 성훈은 마성의 매력을 내뿜으며 임수향에게 밀착하고 있다.

코미디 소동극 SBS 새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는 2014년부터 미국 CWTV에서 다섯 시즌에 걸쳐 방송된 ‘제인더버진’ 시리즈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5월 9일 오후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