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LG 제공]

[사진=GLG 제공]


그룹 하이키(H1-KEY/서이, 리이나, 휘서, 옐)가 첫 맥시 싱글 \'런(RUN)\' 새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런\' 뮤직비디오 천만 뷰 돌파 기념으로 이뤄진 이벤트다.

하이키 멤버들은 블랙 앤 화이트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테니스룩을 입고 시크한 매력을 무한대로 발산했다. 앞서 선보인 농구 유니폼과 골프 웨어 착장의 콘셉트 포토와는 색다른 분위기였다.

화보 속 전문 모델 같은 시선처리, 프로페셔널한 포즈, 독특한 아우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이키는 서이, 리이나, 휘서, 옐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이다. 지난 6일 새 멤버 휘서와 함께 첫 맥시 싱글 \'런\'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량한 휘파람 소리와 리듬감 있는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런\'은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차트 100위권 안에 진입하고, 글로벌 음원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는 등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

하이키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K팝 운동 플레이리스트 \'WOR K OUT\'과 아마존 뮤직의 유명 플레이리스트인 \'K-DEBUT\'의 커버를 장식했다.

하이키는 오늘(15일) 오후 5시 10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런\'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