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데뷔 2년만에 해체 [공식]

입력 2022-07-26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데뷔 2년만에 해체된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26일 "심도 있는 논의와 고심 끝에 블링블링(Bling Bling)의 계약 및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들은 블링블링(Bling Bling)이 아닌 각자 새로운 자리에서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하기로 결정하였고 당사도 멤버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블링블링은 2020년 데뷔한 메이저나인의 첫 아이돌 그룹이다. 메이저나인에는 바이브, 벤, 포맨, 김동준 등이 소속돼 있다.

● 다음은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입니다.

'블링블링(Bling Bling)'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메이저나인은 심도 있는 논의와 고심 끝에 '블링블링(Bling Bling)'의 계약 및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멤버들은 '블링블링(Bling Bling)'이 아닌 각자 새로운 자리에서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하기로 결정하였고 당사도 멤버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저희 메이저나인의 첫 아이돌 그룹으로 항상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해 준 여섯 멤버들에게 감사하며 멤버들의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또한 그동안 '블링블링(Bling Bling)'을 응원해주시고 아끼고 사랑해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블링블링(Bling Bling) 멤버들에게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