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한계 이상 밟아대” 초현실 에너지 ‘가솔린’ (종합)[DA:신곡]

입력 2022-08-30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샤이니 키가 오늘(30일) 오후 6시 정규 2집 [Gasoline(가솔린)]을 발매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가솔린 (Gasoline)’은 키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힙합 댄스 곡이다. 자신만의 길을 향해 거침없이 직진하는 모습을 가솔린의 폭발적인 화력에 비유, 키의 넘치는 자신감과 포부를 보여준다.

함께 공개된 ‘가솔린 (Gasoline)’ 뮤직비디오는 극강의 화려함을 자랑한다. 키가 불가사의한 에너지 ‘가솔린’에 불을 붙인 후 왕국을 다스리는 초월적인 인물이 되는 내용을 비현실적인 느낌으로 보여준다. 여기에 키와 안무팀이 이뤄낸 군무가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비롯해 ‘Bound’(바운드), ‘Villain (Feat. 제노 of NCT)’(빌런), ‘Burn’(번), ‘Guilty Pleasure’(길티 플레저), ‘G.O.A.T (Greatest Of All Time)’, ‘I Can’t Sleep’(아이 캔트 슬립), ‘Ain’t Gonna Dance’(에인트 고나 댄스), ‘Another Life’(어나더 라이프), ‘Delight’(딜라이트), ‘Proud’(프라우드) 총 11곡이 수록됐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