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오늘(26일) 컴백→새 앨범 ‘Day&Night’ 발표

입력 2022-10-26 13: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클라씨(CLASS:y)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Day&Night(데이&나이트)’를 발표한다.

클라씨의 새 앨범 ‘Day&Night’는 평범한 학생(Day ver.)에서 각각의 과정을 거쳐 아이돌 클라씨(Night ver.)의 탄생 과정을 담았다. 클라씨는 두 개의 타이틀곡 ‘Tick Tick Boom(틱틱붐)’과 ‘ZEALOUS(질러스)’를 내놓으며 전곡 타이틀곡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클라씨의 새 앨범 첫 번째 타이틀곡 ‘Tick Tick Boom’의 뮤직비디오는 약 5분 13초, 두 번째 타이틀곡 ‘ZEALOUS’는 4분 53초를 예고해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도 자극했다.

클라씨는 지난 5월 MBC ‘방과후 설렘’으로 데뷔했다. 멤버들은 데뷔앨범 ‘CLASS IS OVER(클래스 이즈 오버)’부터 연작 시리즈 ‘CLASSY’까지 활발한 활동 후 약 5개월 만에 새 앨범 ‘Day&Night’을 선보이는 것. 한층 더 세련되고 도도한 매력을 강조한 이번 컴백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클라씨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Day&Night’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M25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