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찬영-방민아 손 꼭 잡고…커플 같은 케미 ‘싱그러워’ [화보]

입력 2023-03-07 04: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윤찬영-방민아 손 꼭 잡고…커플 같은 케미 ‘싱그러워’ [화보]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의 주인공 윤찬영과 방민아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촬영은 ‘사랑’이라는 콘셉트로 서로 닮은 듯 다른 시밀러룩과 윤찬영과 방민아의 싱그러운 케미스트리를 담아냈다. 특히 커플 컷에서는 두 사람의 비슷한 그림체 덕분에 스탭들의 탄성이 끊이지 않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윤찬영과 방민아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작품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처음으로 교복을 벗고 20대 중반의 택시 기사 ‘영민’을 연기한 윤찬영은 “이번에는 교복이 아닌 옷을 입으면서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어 설렜다. 그리고 운전하는 걸 좋아하기도 하고 자신도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 드라마는 한 단어로 ‘사랑’이라고 생각한다. 연인 간의 사랑뿐만 아니라 이승과 저승의 간극에서 오는 감정, 안 될 걸 알면서도 마음이 이끄는 대로 따르는 사랑이란 건 이런 거구나라는 것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기억이 상실된 영혼 ‘지현’을 맡은 방민아는 자신의 역할에 대해 “얄밉도록 사랑스러운 인물이다. 나를 볼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인 영민(윤찬영)에게 매달리는 수밖에 방법이 없는데 결코 미워 보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기존 귀신과 조금 다르게 보이기 위해 앞머리를 잘랐는데 촬영 일주일 전까지도 고심의 고심을 하며 잘랐다는 비하인드를 전하기도 했다.

‘딜리버리맨’의 윤찬영과 방민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253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