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변신’ 장예은, 새 싱글 비하인드 무드 포스터 공개

입력 2023-03-19 13: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장예은이 솔로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지난 18일과 19일 소속사 슈퍼벨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예은의 리드 싱글 ‘Strange way to love(스트레인지 웨이 투 러브)’의 비하인드 무드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바다 풍경이 띄워진 모니터 앞에 앉아 화면을 응시하고 있는 장예은의 뒷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하는가 하면, 벽면을 가득 채운 컬러풀한 소품들이 키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체크 셔츠에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한 의상으로 청순한 비주얼을 극대화한 장예은은 블론드 헤어 컬러를 통해 색다른 변신까지 예고, 리드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Strange way to love’는 장예은이 정식 솔로 데뷔 전 선보이는 선공개 트랙으로, 낯선 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다. 차분하면서도 웅장한 음악적 요소 속 돋보이는 장예은의 투명한 보컬이 기대를 모은다.

앞서 장예은은 그룹 CLC 활동을 통해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색다른 변신을 거듭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장예은의 ‘Strange way to love’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슈퍼벨컴퍼니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