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정현규, ♥성해은 보듯 부드러운 미소 [화보]

입력 2023-03-29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환승연애2’ 정현규, ♥성해은 보듯 부드러운 미소 [화보]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정현규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 4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정현규는 ‘YOUTH TURN’이라는 주제로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그는 소파에 기대 시크한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하거나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는 프로페셔널한 포스를 드러냈다.

정현규는 ‘환승연애2’ 출연 이후 SNS 팔로워 80만 명을 거뜬히 넘겼다. 그는 프로그램 후반부 백마 탄 왕자처럼 등장, 오로지 성해은에게 직진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정현규는 출연 전후로 느낀 가장 큰 변화로 “많은 분이 알아봐 주시는 것. 그리고 쉽게 할 수 없는 좋은 경험을 해보는 게 가장 컸다”고 말했다. 인생의 모토를 묻는 질문에는 “후회 없이 살려고 노력하는 것”이라고 답했다. 최근의 관심사는 “최근 대학교 학기가 시작돼 아무래도 공부가 최대 관심사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정현규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관에 대해 “한 번뿐인 인생이니까 후회 없이 살고, 무엇보다 행복하게 사는 게 가장 중요하다. 사람마다 행복의 기준이 다르겠지만 나는 내 기준의 행복을 지키려고 한다”고 말했다. 앞으로 어떤 사람으로 불리고 싶냐는 질문에는 “사실 나는 아무래도 일반인이고, 그냥 정현규인 것 같다. 다를 것 없이 그냥 나, 정현규로 불리고 싶다”라며 솔직하게 대답했다.

정현규의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4월호에서, 특별한 영상은 더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