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빈 “늘 열심히! 파이널 기회 주어진다면 실망시키지 않을 것” (보이즈 플래닛)

입력 2023-03-29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한빈 “늘 열심히! 파이널 기회 주어진다면 실망시키지 않을 것” (보이즈 플래닛)

박한빈이 ‘성실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박한빈은 29일 오후 1시 30분 서울 마포구 상암산로 CJ ENM 센터 1층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Mnet ‘보이즈 플래닛’ 생존자 신고식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 연습생 때부터 매 순간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임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평소에 저스트절크 크루의 춤을 보면서 많이 연습했는데 보면서 좋은 영향을 받은 것 같다”면서 “춤 적으로 베이지컬한 요소나 기본기가 굉장히 탄탄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보이즈 플래닛’에서도 친구들에게 좀 더 춤을 접할 수 있게 방향성을 제시해주고 영리하게 방법을 알려줬다”고 털어놨다.

박한빈은 “좋은 무대가 만들어지니 나도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다. 아티스트 평가에서도 색다른 모습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 파이널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실망시키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보이즈 플래닛’은 앞서 걸그룹 케플러를 탄생시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후속작으로 워너원, 엑스원을 잇는 Mnet 새 보이그룹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2차 글로벌 투표 결과에 따라 현재 28인의 연습생들이 생존한 가운데 오는 30일 9회 방송에서 세 번째 미션으로 아티스트 배틀이 공개된다. 이후 3차 생존자 발표식을 거쳐 파이널 생방송을 통해 9인 체제의 보이그룹이 탄생할 예정이다. 목요일 밤 8시 50분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