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착잡한 표정…진기주에게 도움 요청 (어쩌다 마주친, 그대)

입력 2023-05-23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아크미디어

KBS2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진기주와 서지혜가 또 한 번 서로에게 의지한다.

23일 ‘어쩌다 마주친, 그대’(연출 강수연, 이웅희 / 극본 백소연) 8회에서는 위기에 놓인 이순애(서지혜 분)가 백윤영(진기주 분)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한다.

앞선 7회에서 윤해준(김동욱 분)과 윤영은 이경애(홍나현 분)를 구해내면서 두 번째 살인사건을 막아냈다는 생각에 안도했지만, 우정리 강가에서 서울로 떠난 줄 알았던 이주영(정가희 분)의 시신이 발견되는 소름 끼치는 엔딩을 장식했다.

관련해 공개된 사진 속 상실감에 빠진 윤영과 착잡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는 순애의 눈빛이 시선을 모은다. 엄마의 운명을 되돌리기 위해 1987년에 머무른 윤영은 계속되는 변수에 상실감이 들고, 순애는 자신의 집에 큰 위기가 닥쳐와 착잡한 마음을 갖던 중 윤영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순애 아버지인 이형만(박수영 분)과 순애의 남동생인 이오복(송승환 분) 또한 누군가를 찾고 있는 듯 우정리 마을을 뛰어다니며 헤집어 놓는다. 반면 해준은 주영이 우정리 마을에 남아있었단 사실을 모르고 있었고, 운명이 바뀌지 않을 것이라는 두려움과 죄책감에 빠진다.

예측 불가한 전개는 23일(오늘) 밤 9시 50분 ‘어쩌다 마주친, 그대’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