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박창훈 PD→정준하-신봉선 하차…2주 결방 [공식]

입력 2023-06-05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놀면 뭐하니?’ 박창훈 PD→정준하-신봉선 하차…2주 결방 [공식]

MBC ‘놀면 뭐하니?’가 PD와 출연진 교체 소식을 전하며 재정비 기간을 공지했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5일 “지난 2년 동안 함께 해온 정준하, 신봉선 두 분이 오는 6월 10일 방송을 끝으로 ‘놀면 뭐하니?’를 떠나게 됐다”고 알리며 “그동안 마음 다해 밝은 웃음을 전해주신 정준하, 신봉선 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드린다”고 전했다.

출연진뿐 아니라 메인 PD 박창훈 PD도 프로그램을 떠난다. ‘놀면 뭐하니?’ 측은 “지금까지 팀을 이끌어 온 박창훈 PD가 하차하고, ‘놀면 뭐하니?’를 함께 해 온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놀면 뭐하니?’는 6월 셋째 주와 넷째 주 방송을 쉬어가며 2주 간 재정비 시간을 갖고자 한다. 7월의 첫 날 토요일에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시청률 부진을 겪는 가운데 지난달 정준하, 신봉선, 이이경, 박진주가 하차한다는 보도도 나왔다. 당시 ‘놀면 뭐하니?’ 측은 “6월 중 연출진 변화로 프로그램 새단장 계획이 있다. 멤버 관련한 부분은 내부 논의 중”이라고 말을 아꼈다. 이가운데 정준하와 신봉선이 하차를 공식화한 상황이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놀면 뭐하니?> 제작진입니다.

지난 2년 동안 함께 해온 정준하, 신봉선 두 분이
오는 6월 10일 방송을 끝으로 <놀면 뭐하니?>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마음 다해 밝은 웃음을 전해주신
정준하, 신봉선 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또한 <놀면 뭐하니?>는 6월 셋째 주와 넷째 주 방송을 쉬어가며 2주 간 재정비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팀을 이끌어 온 박창훈 PD가 하차하고, <놀면 뭐하니?>를 함께 해 온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을 예정입니다.

7월의 첫 날 토요일에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 올림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