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우, 6월 27일 컴백…제대 후 첫 앨범 [공식]

입력 2023-06-09 0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한승우가 오는 6월 27일 2년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한승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Frame(프레임)’ 발표를 확정하고, 로고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푸른 빛의 로고 포스터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승우의 새 앨범 ‘프레임’은 ‘틀’을 뜻하는 뜻 그대로 각자 안정감을 느끼기도, 깨부수고 새롭게 나아가기도 하는 삶의 ‘틀’을 의미한다. 저마다 다양한 모양을 지닌 ‘틀’ 속 우리의 이야기와 수많은 감정을 표현하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한승우는 2020년 첫 솔로앨범 ‘Fame(페임)’ 발표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1개 지역 정상을 차지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2021년 발표한 미니 2집 ‘Fade(페이드)’는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과 독보적인 스타일로 잠재력을 입증한 바 있다.

지난 1월 군복무를 마치고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 한승우는 7월 8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단독 스페셜 라이브 ‘ONE(원)’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만난다. 또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7월과 8월에 걸쳐 태국 방콕, 대만 타이페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일본 도쿄, 홍콩 등 아시아 주요 6개 도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승우의 새 미니앨범 ‘프레임’은 오는 27일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