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화, 남편 최초 공개 “먼저 고백…우여곡절 끝에 연인 발전” (전참시)

입력 2023-06-10 22: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참시’에서 배우 김재화가 남편을 최초로 공개한다. 또 그녀의 울고 웃는 일상이 그려질 예정이다.

10일(오늘)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51회에서는 김재화가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재화는 남편 공개와 함께 극적인 러브스토리가 전한다. 김재화는 같은 학교 선후배 사이였던 남편에게 먼저 고백을 한 것은 물론, 우여곡절(?) 끝에 극적으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특히 이야기를 주고받는 내내 김재화는 남편을 향한 꿀 떨어지는 눈빛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곧이어, 평소 남편과 같이 대본 연습을 한다는 김재화의 본업 모먼트도 그려진다. 금세 대본에 푹 빠진 김재화는 몰입한 나머지 눈물까지 쏟아냈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김재화의 명품 연기를 본 남편은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참 연기 연습을 하던 그때, 깜짝 손님이 등장한다. 다름 아닌 김재화 매니저와 소속사 이사가 양양을 방문한 것. 김재화와 남편은 양양 시골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푸짐한 한 상으로 손님들을 대접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김재화는 가족, 매니저들과 함께 양양 앵두 축제를 즐기러 간다. 축제 현장에 도착한 김재화는 ‘앵두 따기 체험’ 등으로 평화롭게 마을 축제를 즐기는가 하면, 감춰둔 내적 흥을 폭발시켜 마을 주민들의 환호를 자아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