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머, 한해 향한 폭로전 예고 “회사에서 자꾸 겉돌아” (놀토)

입력 2023-06-10 1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놀라운 토요일’에 배우 박준면, 래퍼 라이머, 그리가 출격한다.

오늘(10일) 저녁 7시 30분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는 ‘친구 특집’이 펼쳐진다. 박준면, 라이머, 그리가 한해 친구로 등장,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이들은 한해의 절친답게 미담부터 폭로전까지 풍성한 토크를 이어간다. 먼저 박준면은 한해에 대해 장점만 있는 ‘노(no)단점맨’이라고 극찬한다. “매너가 좋고, 눈치가 빠른 데다 센스도 넘친다. 흠잡을 데가 없다”는 것. 도레미들이 고개를 갸웃거리자 속상함마저 토로, 진정한 절친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긴다.

라이머는 “한해와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낸 사이”라고 운을 뗀 뒤 “한해를 보면 짠하다”고 설명한다. 한해가 ‘놀토’에서 겉도는 느낌이라면서 “회사에서도 겉돈다. 책임감 있는 역할을 주면 나아질 것 같아서 승진을 시켜줬다”며 승진 비하인드를 덧붙여 폭소를 자아낸다. 이에 한해는 오늘만큼은 받아쓰기 능력치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를 다져 분위기를 달군다.

이후 본격적인 받쓰가 시작되고, 이날은 래퍼들과 정면 승부를 벌일 힙합 노래가 출제된다. 과거 박자에 집착해 도레미들을 지치게 했던 라이머는 이날도 박자 괴물의 면모를 과시한다. 받쓰 출제곡의 박자를 완벽하게 꿰뚫는가 하면, 무한 반복되는 비트 강의로 웃음을 선사한다. 박준면은 인생 첫 받쓰에 긴장한 것도 잠시, 열심히 의견을 내며 실력 발휘에 나선다. 중요한 순간 한해와 선 긋기에 나서고, 솔직한 입담으로 반전 매력마저 드러낸다.

이어 그리는 키와 태연을 추억 여행 떠나게 한 아가 동현에서 어느새 청년으로 성장한 그리는 결정적 단서를 잡아낸다. 그리는 한해와 케미스트리도 보여주며 흥미진진함을 돋울 예정이다. 그런 가운에 이날은 명불허전의 ‘키컴’ 키와 업그레이된 ‘동컴’ 김동현, ‘캐치 요정’ 태연 등이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노래방 반주 퀴즈’가 나온다. MC 붐은 도레미들의 정신을 쏙 빼놓은 신상 장비로 현장을 대환장 파티로 만들 예정. 또한 폭발적인 가창력의 박준면과 애드리브 폭발 프리스타일 랩의 라이머는 귀 호강 무대를 완성한다. 그리의 감성적 랩 무대, 이효리에 빙의한 박나래와 라이머의 합동 퍼포먼스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