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023년 하반기, 정규 2집 앨범 \'판타지(PHANTASY)\'를 총 3회차로 나눠 선보이는 \'트릴로지(Trilogy, 3부작)\' 형태로 발매한다.

이 시작으로 더보이즈는 오는 8월 7일, 정규 2집 \'판타지\'의 첫 번째 파트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를 발표한다.

관련해 공개된 정규 2집 앨범 \'판타지\'의 \'프리뷰(preview)\'에 해당하는 3종 시퀀스 포스터에서는 해변가, 자동차 극장, 설원 등 각기 다른 3개의 공간 속에 새 앨범 \'판타지\'의 이름이 새겨진 대형 스크린이 자리하고 있다.

이번 시퀀스 포스터는 뉴욕을 베이스로 활동하며, 2021년 디진 어워드에서 Public Vote 우승자로 선정, 감각적인 작업물로 어도비, 애플, 애플뮤직 등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협업했던 크리에이티브 그룹 \'뮤 스튜디오(Mue Studio)\' 소속 아티스트 강민진, 김미주가 작업에 참여했다.

더보이즈 정규 2집 \'판타지\'는 \'우리는 누구나 판타지를 꿈꾼다\'는 큰 주제를 바탕으로 설렘, 미스터리, 감동 등 다양한 키워드의 \'판타지\'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새롭게 수놓은 앨범이다. 8월 공개될 파트1은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는 앨범 타이틀처럼 올 여름을 확실히 정조준 할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동시 아시아 전역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ZENERATION)\'의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