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스페셜 유닛곡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였다.
더보이즈 측은 29일 0시, 공식 유튜브와 SNS 등지를 통해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 스페셜 유닛(영훈, 현재, 주연, 큐, 선우)곡 '패션프루트(Passion Fruit)'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영상 속 더보이즈 영훈, 현재, 주연, 큐, 선우는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신곡 'Passion Fruit'의 섹시한 그루브가 한껏 담긴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려한 제스처부터 능숙하고 유려한 표정 연기로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했으며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패션프루트'의 안무에는 앞서 더보이즈와 여러 차례 합을 맞춰 온 안무가 백구영, 원밀리언의 니노, 위댐보이즈 카멜 등이 참여했다.
더보이즈의 스페셜 유닛곡 '패션프루트'는 중독성 강한 훅과 보컬 조화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한층 짜릿한 순간을 선사, 더보이즈의 더욱 파워풀 해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멤버 선우와 케빈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동시에 선우가 보컬 디렉팅 과정에도 함께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