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상큼 아날로그…단독 팬미팅 개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24-07-24 0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테이씨(STAYC/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단독 팬미팅 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멤버들은 반짝이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밝은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스테이씨는 각자의 개성을 극대화하는 스타일링과 컬러풀한 배경을 뒤로한 채 빛나는 비주얼 드러낸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화 동아리 콘셉트와 어우러지는 헤드폰과 필름, 메가폰 등 다양한 소품들을 통해 키치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고, 스테이씨가 어떤 모습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지 팬미팅을 향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은 지난해 5월 진행된 2023 STAYC FANMEETING [SWITH Gelato Factory]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이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만큼 스테이씨는 이날 다양한 무대와 코너들로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지난 1일 데뷔 후 약 3년 8개월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을 발매했다. 'Metamorphic'은 글로벌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톱 앨범 데뷔 미국 및 글로벌 차트(7월 5일~7월 7일) 상위권에 올랐고,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은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에서 음악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은 오는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며,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4일과 25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