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구,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부른다

입력 2024-09-11 07: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이형구가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를 부른다.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형구가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추억들은 아름답도록’이 발매된다.

‘추억들은 아름답도록’은 ‘니 뒷모습마저 아름다운/그런 마음을 난/끝내 지킬 수 있을까/ 모든 순간 빛날 순 없지만/우리의 추억은‘처럼 사랑했던 시간에 대한 소중함과 그리움을 담아낸 곡으로, 이형구의 유려하고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이형구의 디테일한 곡 해석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곡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번 곡은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를 탄생시킨 히트 작곡가 필승불패W, 전근화 (Weeky1), 장석원이 힘을 보태 웰메이드 OST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형구는 KCM 등 많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은 해저 왕국의 오만한 왕자인 전복이 인류 멸망을 반대하는 여왕 마고를 이기기 위해, 고대 무기를 움직일 수 있는 바다의 신부를 찾으러 인간들이 있는 육지로 떠밀려 가다가 생기는 에피소드를 감각적인 그림과 글로 표현해 독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이형구가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추억들은 아름답도록’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