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수봉·남진·송가인·이찬원·김희재…‘더 트롯쇼: 한가위 특집’ 스타 쏟아진다

입력 2024-09-11 09:09: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SBS가 한기위를 맞아 ‘더 트롯쇼’를 통해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무대를 마련했다.

11일 SBS에 따르면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은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 오전 10시 SBS를 시작으로 SBS Plus, SBS funE, SBS FiL, SBS M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은 ‘더 트롯쇼’의 터줏대감 김희재가 진행을 맡아 프로그램을 이끌며,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라인업도 화려하다. 강혜연, 김태연, 김희재, 나태주, 남진, 마이진, 박서진, 마성의 매력으로 손태진, 송가인, 신유, 심수봉, 안성훈, 탄탄한 가창력의 트롯 퀸 양지은, 에녹, 오유진, 이수연, 이찬원, 정다경, 조정민, 진성, 한혜진, 홍자, 홍지윤, 황민호 등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스타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스케일이 다른 화끈한 무대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행복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신명 나고 흥겨운 무대부터 가슴을 울리는 감성 스테이지,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이는 듀엣 무대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구성된다.

‘더 트롯쇼’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트로트 계의 거목을 비롯해 스타들과 신예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신들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 온 트로트 명곡 등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