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도심 밝히는 화려한 존재감

입력 2024-10-04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ITZY(있지)가 새 미니 앨범 콘셉트 사진으로 화려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도심을 배경으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카메라를 사로잡는 ITZY표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특히 영상에서는 볼 수 없던 개인 이미지를 함께 공개해 풍성함을 더했다.

최근 전 세계 28개 지역 32회 공연의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2ND WORLD TOUR ’(본 투 비)를 전개하며 국내외 관객들에게 짜릿한 무대 에너지를 선사한 ITZY가 완전체 컴백을 위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으로써 ‘GOLD’와 ‘Imaginary Friend’(이매지너리 프렌드)를 준비했다.

또한 신보에는 ‘Bad Girls R Us’(배드 걸스 알 어스), ‘Supernatural’(수퍼내츄럴), ‘FIVE’(파이브), ‘VAY (Feat. 창빈 of Stray Kids)’(배이) 등의 신곡을 포함해 다섯 멤버의 목소리로 완성한 전작 ‘BORN TO BE’의 타이틀곡 ‘UNTOUCHABLE’(언터처블), 수록곡 ‘BORN TO BE’, ‘Mr. Vampire’(미스터 뱀파이어), ‘Dynamite’(다이너마이트), ‘Escalator’(에스컬레이터)의 파이널 버전까지 총 11곡이 실린다. 이 중 ‘FIVE’는 지난 9월 12일 ITZY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자체 콘텐츠 ‘내 생에 복날은,’을 통해 일부 공개되어 팬들의 호응을 모았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GOLD’는 10월 15일(화)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되고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에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컴백을 기념한다. 11월 2일에는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MIDZY(팬덤명: 믿지)와 만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