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신곡 스포일러 콘텐츠 예고…컴백 기대 상승

입력 2024-10-06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씨엔블루, 신곡 스포일러 콘텐츠 예고…컴백 기대 상승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강민혁 이정신)가 신곡 스포일러 콘텐츠를 선보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씨엔블루 미니 10집 ‘X’(엑스)의 ‘THE B-LOOP SOUND’(더 비-루프 사운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THE B-LOOP SOUND’는 트랙을 반복시켜 소리를 다양하게 쌓는 루프 스테이션 형식의 콘텐츠로, 씨엔블루가 지난 미니 8집 프로모션 콘텐츠로 활용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씨엔블루 멤버들의 합주 현장 속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편안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각자의 악기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밴드’ 씨엔블루의 매력을 드러냈다.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링크를 통해 공유 폴더에 접속하면 멤버들의 장난스러운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들을 추가로 볼 수 있다.

오는 10월 14일 발매되는 씨엔블루 열 번째 미니 앨범 ‘X’는 씨엔블루의 여전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담아낸 앨범으로 전곡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그리운건 그대일까 그때일까 (A Sleepless Night)’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기억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고, 반복되는 추억과 그리움이 여전히 맴도는 상황을 그려냈다.

타이틀곡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THE B-LOOP SOUND’ 본편 영상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씨엔블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