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발레 공연 ‘백조의 호수’ IMAX 상영

입력 2024-11-08 1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GV 발레 공연 ‘백조의 호수’ IMAX 상영

CGV가 제작•배급사 위즈온센과 협업해 발레 공연 최초로 ‘백조의 호수-파리 오페라 발레단’을 IMAX로 상영한다.

‘백조의 호수’는 러시아의 작곡가 차이콥스키의 환상적인 음악에 맞춘 동화 발레로 지그프리트 왕자와 오데트 공주의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1877년 모스크바 볼쇼이 극장에서 초연 이후 발레의 대표곡으로 자리 잡았다.

CGV에서 상영하는 ‘백조의 호수-파리 오페라 발레단’은 프랑스 파리 오페라 발레단의 공연으로 안무가 루돌프 누레예프 버전의 ‘백조의 호수’다. 파리 오페라 발레단 한국인 수석 무용수 박세은이 백조 오데트•흑조 오딜 역을 맡아 화제가 된 공연이다. 발레 공연 최초로 IMAX로 상영해 IMAX의 크고 선명한 스크린과 웅장한 사운드를 통해 보다 몰입감 있게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백조의 호수-파리 오페라 발레단’ 개봉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IMAX로 ‘백조의 호수-파리 오페라 발레단’을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IMAX 한정판 포스터를 증정한다. 앞서, 지난 4일에는 CGV압구정 IMAX관에서 박세은 발레리나가 개봉 전 월드 프리미어 무대인사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백조의 호수-파리 오페라 발레단’은 8일부터 12일까지 CGV광주터미널, 대구, 서면, 압구정,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의정부, 일산, 천안펜타포트, 판교 등 10개 IMAX 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일부터 19일까지는 2D로 상영할 예정이며, 상영관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 ‘백조의 호수-파리 오페라 발레단’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