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간 김우석, 팬들 향한 마음 담은 팬송 발매
배우 겸 가수 김우석이 ‘2024 김우석 팬미팅 – 하늘 연 달, 스물일곱 번째 오후’를 통해 공개한 미발매곡 ‘In The End’를 발매한다.
오늘(13일) 낮 12시 발매를 앞두고 있는 김우석의 ‘In The End’는 오랜 시간 자신을 같은 자리에서 응원해 준 팬들을 향한 헌정곡이다. 이번 곡은 김우석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그 의미와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김우석은 지난달 26일 진행된 생일 팬미팅에 함께해 준 팬들을 위해 이 곡을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김우석의 섬세한 감성과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In The End’는 어떤 상황에도 서로뿐이라는 가사를 통해 언제나 팬들 곁에 함께하겠다는 다짐이 녹아 있다. 김우석은 이 곡에 낯선 길이라도 팬들과 함께라면 더 바랄 것이 없다는 진심과 진솔한 고백을 담았다.
김우석은 지난 10일 첫 방송된 시네마천국 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에서 모든 게 완벽해 보이지만 비밀을 숨기고 있는 설정값 완벽 인싸 ‘강우빈’으로 분해 훈훈한 고등학생 비주얼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김우석은 아싸 ‘김지은’(강나언 분)에게 비밀을 들켜 그를 인싸로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재치 있는 연기와 현실 남사친 면모를 그려내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김우석은 지난 4일 육군 군악대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김우석이 팬들에게 보내는 마음이 오롯이 담긴 ‘In The End’는 오늘 낮 12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김우석 ‘In The End’ 앨범 커버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