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아영, 핫아이즈 [제9회 동아닷컴’s PICK]
‘이게 뭐야?’ 하겠지만, 납득할 수밖에 없는 놀라운 시상식이 돌아왔습니다. 올해로 9회째인 ‘동아닷컴’s PICK’은 대한민국 그 어느 시상식보다 공정성을 자부합니다. 여타 시상식은 꿈도 꾸지 못할 기상천외한 시상명은 수상자가 왜 받아야 하는지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여러분 기억 속에 ‘박제’되는 ‘동아닷컴’s PICK’ 영광의 주인공을 이제부터 소개합니다.
◆ 상 이름 : 핫아이즈
◆ 수상 관련 일문일답
Q. [제9회 동아닷컴‘s PICK] 수상 소감.
이렇게 세상에 하나뿐인 ‘핫아이즈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상은 언제 받아도 참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나아갈 힘을 얻는 것 같습니다. 그 힘으로 앞으로 더 배우면서 성장하는 김아영이 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Q. 상 이름(핫 아이즈) 보고 느낀 점
새삼 ’그동안 내 눈이 정말 핫하게 열심히 일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고생했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Q. 눈 건강을 위해 평소 노력하는 게 있는지
루테인을 챙겨먹으려하지만 잘 챙겨먹는 편이 아니라서 종종 잘 때 따뜻한 안대를 하고 잡니다. 그럼 눈이 좀 편안해지더라고요.
Q. 김아영이 생각한 MZ란 무엇인가
솔직한 세대라는 생각이 들어요. 남 눈치를 보기보다 자신이 생각한 것들을 말하고 행동하는 똑부러지는 세대라고 생각합니다.
Q. 배우 김아영으로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작품을 만들어 보고 싶어요. 선배님들 중에서도 감독을 하시면서 출연을 하시는 경우가 있잖아요. 저도 언젠가 연출을 해보고 싶다는 저만의.. 꿈이 있어요. 꼭 이뤄서 언젠가 동아닷컴에서 핫감독상 받고 싶습니다(ㅎㅎ)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