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스핀오프 예능 나온다…내년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

입력 2024-11-18 09:41:5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티빙

사진제공|티빙

인기 예능 ‘최강야구’ 스핀오프 프로그램이 2025년 초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최강야구 스핀오프(가제)’ 매 시즌 도전을 거듭하며 각본 없는 드라마를 쓴 ‘최강 몬스터즈’가 비시즌을 맞아 새로운 이벤트를 맞이하는 여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JTBC ‘최강야구’는 ‘최강 몬스터즈’라는 이름으로 결성된 11번째 구단이 프로야구팀과 맞서기 위해 전국의 야구 강팀들과 진검승부를 펼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 시즌 ‘최강 몬스터즈’는 승률 7할을 기록한 데 이어 6번의 직관 경기를 모두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또한 ‘2023 뉴트리데이 일구상’과 ‘2023 KBO 골든글러브 특별활약상’을 수상하며 프로야구 저변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탄탄한 팬덤으로 무장한 ‘최강야구’는 올해 2024 시즌도 마지막 직관 티켓을 초고속 매진시키며 흔들림 없는 인기를 입증한 가운데, 이번에는 티빙 오리지널로 스핀오프가 공개된다는 소식이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그동안 ‘최강야구’를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최강 몬스터즈’의 비시즌을 리얼하게 보여줄 스핀오프를 기획했다”면서, “이번에는 어떤 선수들이 이색 도전을 마주하게 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